유니버스 만난 에이티즈, 우주 해적 변신..역시 '콘셉트 장인'

김예나 2022. 1. 26.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TEEZ(에이티즈)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공개된 포토 속 에이티즈는 우주 해적으로 변신해 8인 8색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단체 포토 속 에이티즈는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와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욱이 해적을 연상케 하는 굵은 밧줄, 조타장치, 나무 상자, 깃발 등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해 이번 '돈 스탑'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ATEEZ(에이티즈)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25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TEEZ(에이티즈) 신곡 ‘Don’t Stop(돈 스탑)’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9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에이티즈는 우주 해적으로 변신해 8인 8색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한껏 드러냈다. 진 베이스 의상에 퍼, 볼드한 액세서리 등으로 스타일링한 여덟 멤버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팬들의 시선을 매료시켰다.

특히, 단체 포토 속 에이티즈는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와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욱이 해적을 연상케 하는 굵은 밧줄, 조타장치, 나무 상자, 깃발 등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해 이번 ‘돈 스탑’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킨다.

유니버스는 매회 독보적인 콘셉트와 탄탄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IZ*ONE(아이즈원), 조수미X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 CIX,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DRIPPIN), 오마이걸, SF9까지 쟁쟁한 글로벌 K팝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다채로운 콘셉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어 2022년 첫 신곡 주자로 나선 에이티즈와 또 한 번 음악적 시너지를 발산하며 글로벌 입지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 신곡 ‘돈 스탑’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