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美 끝판왕', [그해 우리는] 최우식의 사랑스러운 남친 패션 4

2022. 1. 25.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아, 옷까지 잘 입으면 반칙이지ㅠ♡
「 #1 」
@dntlrdl
키가 이렇게나 훤칠한데 안아주고 싶게 하기 있긔? 〈그해 우리는〉 과몰입러에게 ‘최웅’의 후드 코트 패션은 반칙이었다. 코트의 포켓과 소매의 패치워크 디테일이 독특하면서도, 넓은 A자 폭이 최우식의 신체적 장점을 살리면서 귀여운 이미지를 자아냈다.
「 #2 」
@sbsdrama
갑작스럽게 생긴 연수와의 집 데이트. 웅은 실내 데이트 룩으로 체크 셔츠를 선택했다. 여러 컬러와 패턴의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한 셔츠가 독특하며, 단추를 다 풀고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편안한 애티튜드를 완성했다.
「 #3 」
@sbsdrama
이번엔 어깨선이 둥근 코트로 댕댕미가 넘치는 스타일링이다. 코트와 이너 니트 톱을 같은 톤의 그레이 컬러로 통일해 놈코어 룩 완성! 정갈하게 멘 머플러도 눈에 띈다.
「 #4 」
@sbsdrama
초여름의 풋풋한 분위기가 눈부신 드라마답게, 최웅의 선선한 패션 이야기도 놓칠 수 없다. 그는 탄탄한 질감이 느껴지는 에메랄드 컬러 셔츠와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했으며, 라이트 블루 데님 팬츠와 컨버스로 캐주얼 룩의 정점을 찍으며 훈남 대학생 스타일링을 뽐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