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장인' 임영웅, '남자라는 이유로' 400만 뷰 돌파..남다른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남자라는 이유로' 커버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19년 6월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cover - 남자라는이유로 (조항조) (ENG/JPN)"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남자라는 이유로'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의 명불허전 가창력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남자라는 이유로’ 커버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19년 6월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cover - 남자라는이유로 (조항조) (ENG/JPN)”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남자라는 이유로’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의 명불허전 가창력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음원은 1월 24일 기준 4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1월 2주 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1월 14일부터 1월 20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63만 262표를 얻어 최다 득표를 기록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43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다.
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임영웅은 가장 많은 6만 2990개를 받았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진행"
- 임영웅, 교통사고 운전자 심폐소생술로 목숨 구해
- 아이유, 무슨 일이야? 시상식 무대 직접 해명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순수익 50억·세금 23억" 염경환, 돈 제대로 벌었다…♥아내는 백화점 VIP [엑's 이슈]
- 故김영대, 갑작스러운 사망 전 마지막 강연…'세계사'도 추모 "음악 향한 열정 감사"
- 류진 첫째 子, 188cm 배구선수로 나왔는데?…알고 보니 '버클리 음대' 합격 [엑's 이슈]
- 송혜교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40대에 경신한 리즈 미모
- '갑질논란' 현주엽, 子 정신과 다니고 단절됐는데…안정환 "너 잘못" 일침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