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16년 만 KBS 복귀?.."'법대로 사랑하라' 긍정 검토" [공식입장]
황수연 2022. 1. 24. 15: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승기가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주연 물망에 올랐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4일 엑스포츠뉴스에 "이승기가 KBS 2TV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이승기가 '법대로 사랑하라'에 출연한다면 tvN '마우스' 이후 약 1년 만의 안방 복귀가 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이승기가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주연 물망에 올랐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4일 엑스포츠뉴스에 "이승기가 KBS 2TV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괴물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와 미스코리아 출신 변호사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승기가 '법대로 사랑하라'에 출연한다면 tvN '마우스' 이후 약 1년 만의 안방 복귀가 된다. KBS 드라마 복귀는 2006년 '소문난 칠공주'이후 무려 16년 만이다.
한편 이승기는 SBS '집사부일체', '편먹고 공치리2' , JTBC '싱어게인2' 등에 출연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진행"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상습도박' S.E.S. 슈, 요즘 근황…"동대문·식당서 일해"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