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13년 몸 담은 울림엔터 떠난다 "새로운 도전" [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 이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금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님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인피니트 이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금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성종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성종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성종 역시 같은 날 개인 SNS를 통해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며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 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 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인스피릿(팬클럽명) 그리고 우리 멤버들 늘 고맙고 또 고맙고 사랑하다. 늘 곁에 있겠다. 함께 하자"고 덧붙였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님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성종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성종님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이성종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인피니트 이성종입니다.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 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인스피릿 그리고 우리 멤버들 늘 고맙고 또 고맙고 사랑합니다. 늘 곁에 있을게요. 함께해요.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진행"
- 임영웅, 교통사고 운전자 심폐소생술로 목숨 구해
- 아이유, 무슨 일이야? 시상식 무대 직접 해명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전현무·한혜진, 이러다 '환승연애' 찍나…결별 5년째 소환 ing [엑's 이슈]
- 함익병, 안타까운 가족사…"父, 돈 얘기에 밥상 엎어" (아빠하고)[전일야화]
- 박서진 "성형 비용 1억원↑, 귀+눈알은 내 것"...확실한 비포&애프터 (라스)[종합]
- '박미선♥' 이봉원, 183cm 배우지망생 子 공개 "나랑 종자 달라" (이봉원테레비)
- 이효리, '60억 서울 대저택行' 앞두고 제주 만끽…마지막 추석은 소박하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