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아빠 "이원일, 직원들이 불편해했다"..왜? (맘마미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맘마미안' 승우아빠가 이원일 셰프에 대해 폭로한다.
승우아빠는 "(이원일 셰프와) 스승님이 같다. 에드워드권 셰프 밑에서 같이 일했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긴다.
승우아빠는 "이원일 셰프를 직원들이 불편해했다"라며 뜻밖의 이유를 밝힌다.
승우아빠의 특급 손맛이 이원일 셰프의 예리한 미각을 완벽히 속여낼 수 있을지가 이번 대결의 관전 포인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맘마미안' 승우아빠가 이원일 셰프에 대해 폭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는 어머니의 손맛을 고스란히 물려받은 셰프 이원일이 출연한다. ‘맘마미안’ 특급 셰프 군단을 긴장하게 만든 이원일 어머니의 남다른 요리 스킬과 음식은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승우아빠(목진화 셰프)와 이원일 셰프의 인연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과거 두 사람이 같은 식당에서 함께 근무했었던 것이다. 승우아빠는 “(이원일 셰프와) 스승님이 같다. 에드워드권 셰프 밑에서 같이 일했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긴다.
두 사람의 폭로전도 이어진다. 승우아빠는 “이원일 셰프를 직원들이 불편해했다”라며 뜻밖의 이유를 밝힌다. 이원일도 이에 맞서 승우아빠의 과거 시절을 공개한다. 과연 두 사람이 폭로한 절친의 찐 모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주방 동기에서 적으로 만난 이들의 대결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승우아빠의 특급 손맛이 이원일 셰프의 예리한 미각을 완벽히 속여낼 수 있을지가 이번 대결의 관전 포인트다.
대결을 앞둔 이원일 셰프는 “(승우아빠가) 똑똑해서 엄마 요리를 잘 캐치할 것 같다”라고 염려한다. 1년 넘게 같은 주방에서 땀 흘렸던 ‘주방 동기’ 빅매치는 과연 어떤 결과를 맞이하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스타 셰프의 과거 이야기와, 절친에서 적으로 만난 두 사람의 치열한 대결은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 ‘맘마미안’에서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맘마미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진행"
- 임영웅, 교통사고 운전자 심폐소생술로 목숨 구해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