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남친 쭉 있었다..연애한다고 운동 못하지 않아" (작전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전타임' 박세리가 선수 시절에 대해 털어놨다.
한편, 첫 회부터 선수들의 마음을 읽어주며 공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MC 박세리는 '스포츠계의 오은영 박사님'으로 닉네임을 얻으며 MC이자 스포츠계 선배로서 '우리끼리 작전타임'의 안방마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작전타임' 박세리가 선수 시절에 대해 털어놨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는 기계체조 국가대표 선발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컨디션 난조와 부상의 고통으로 실수를 연발하며 눈물을 보였던 여서정을 따뜻하게 응원해주며 “서정이는 나의 전부”라고 밝히는 여홍철의 말에 여서정의 엄마는 “그럼 나는 무엇이냐”라며 분노의 작전타임을 외쳐 MC와 출연자 모두를 폭소케했다.
한편, 첫 회부터 선수들의 마음을 읽어주며 공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MC 박세리는 ‘스포츠계의 오은영 박사님’으로 닉네임을 얻으며 MC이자 스포츠계 선배로서 ‘우리끼리 작전타임’의 안방마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연애한다고 운동을 못하는 건 아니다", "나는 남자친구가 쭉 있었다"라고 선수시절 연애담까지 시원하게 공개해 운동선수 출신의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개성 있는 진행능력을 보이며 ‘리치언니’에서 예능 MC로서 변신한 박세리와 보는 이들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여홍철&여서정 부녀의 일상은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진행"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상습도박' S.E.S. 슈, 요즘 근황…"동대문·식당서 일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