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미워"..김종민 vs 빽가, 24년 우정에 빨간불? (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다행' 김종민과 빽가가 신경전을 벌인다.
24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아먹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김종민은 푸짐한 밥상을 뒤로하고 빽가에게 김을 요구하는 반면, 신지는 "빽가한테 미안해서 어떡하지?"라며 정반대의 반응을 보인다.
한편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의 김 쟁탈전은 24일 오후 9시 '안다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안다행' 김종민과 빽가가 신경전을 벌인다.
24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아먹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코요태 멤버들은 데뷔 24년 만에 최대 위기를 맞는다. 바로 김가루 때문에 갈등을 빚은 것이다. 해산물을 먹지 못하는 빽가는 식사 시간에 따로 챙겨 온 김가루를 꺼냈고, 식욕이 폭발한 김종민이 그의 김을 노려 긴장감을 조성한다.
김종민은 푸짐한 밥상을 뒤로하고 빽가에게 김을 요구하는 반면, 신지는 "빽가한테 미안해서 어떡하지?"라며 정반대의 반응을 보인다. 빽가는 계속해서 김가루를 갈취하는 김종민의 만행에 "왜 이렇게 얄밉지?"라고 발끈한다.
급기야 김종민은 "그만해"라며 말리는 신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김가루를 입에 털어 넣고, 빽가와 김 쟁탈전을 벌인다는 후문이다. 과연 코요태가 24년 우정을 회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의 김 쟁탈전은 24일 오후 9시 '안다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진행"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상습도박' S.E.S. 슈, 요즘 근황…"동대문·식당서 일해"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