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유니버스 예능 '블랙잭K 에이전트의 탄생' 공개

황지영 2022. 1. 24.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NC)/클렙(Klap) 제공

강다니엘이 새로운 매력을 꺼낸다.

2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을 통해 오리지널 시리즈 강다니엘 ‘블랙잭K 에이전트의 탄생 (BLACKJACK K : THE BIRTH OF AGENT)’ 본편 1화를 공개했다. 1화에서는 5년 전 다니티 대학교 신입생 강소니엘(강다니엘 )이 개그 동아리 회장 황선배(황제성)와 만나 입부 테스트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소니엘은 깨알 성대모사를 비롯해 코믹한 몸개그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말미에는 강소니엘과 황선배가 개그 테스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도중 갑자기 비명소리가 나고 의문의 사건이 발생하였음을 암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과연 강소니엘과 황선배가 의기투합해 범인을 찾아낼 수 있을지 다음 에피소드에 이목이 쏠린다.

‘블랙잭K 에이전트의 탄생’은 지난해 공개된 ‘에이전트 블랙잭K’ 시리즈의 속편으로 지구의 평화를 지키는 E.S.C 비밀요원 블랙잭K의 탄생 비화를 그린 예능이다. 실제 ‘황다니엘’로 불리는 황제성과 그의 팬임을 밝힌 강다니엘이 유니버스를 통해 만나 선보일 특별한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