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은, KT OTT 시즌 오리지널 '소년비행'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예은이 이번에는 '걸크러쉬' 캐릭터로 변신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예은이 KT의 OTT 플랫폼 시즌(seezn)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극본 정수윤, 연출 조용익, 제작 플레이리스트)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김예은이 출연하는 드라마 '소년비행'은 대마 밭을 발견한 18살 소녀 다정(원지안 분)과 그 친구들이 잃어버렸던 평범한 18살을 필사적으로 찾아 나서는 10대 느와르 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예은이 이번에는 ‘걸크러쉬’ 캐릭터로 변신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예은이 KT의 OTT 플랫폼 시즌(seezn)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극본 정수윤, 연출 조용익, 제작 플레이리스트)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매 작품마다 시청자의 공감력을 높이는 생활 밀착 연기는 물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김예은의 모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예은이 출연하는 드라마 '소년비행'은 대마 밭을 발견한 18살 소녀 다정(원지안 분)과 그 친구들이 잃어버렸던 평범한 18살을 필사적으로 찾아 나서는 10대 느와르 물이다. 마약, 대마 등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문제들을 소재로, 등장인물들의 사랑과 상처, 성장하면서 겪는 보통의 감정을 다룰 예정이다. '에이틴' ,'트웬티 트웬티' 등의 플레이리스트 스튜디오가 제작한다.
극중 김예은은 28살의 최성경 역할을 연기한다. 다정의 동료이자 조력자 역할인 성경은 다정이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따뜻한 어른 같은 존재다.
김예은은 소속사를 통해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하면서도 독특한 소재의 드라마라 대본을 읽는 내내 흥미로웠다. 제가 맡은 성경이도 지금껏 해본 적 없는 캐릭터에,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전사를 갖고 있는 입체적 인물이라 애정이 가고 욕심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년비행'은 2022년 상반기 KT 시즌에서 독점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FOCUS] 김향기 "이전과는 다른 느낌의 배우 되는 게 올해 목표"
- [D:방송 뷰] 빠르고 단순하게…틈새 파고드는 ‘미드폼 드라마’
- [D:인터뷰] 송새벽, 연기는 산 너머 산, 그럼에도 즐거운 배우 생활
- [D:영화 뷰] '해리포터', 다큐멘터리로 입증한 장수 프랜차이즈의 힘
- [D:인터뷰] 이세영 “‘옷소매’ 덕임처럼, ‘가늘고 길게’ 연기하는 게 꿈”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