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밤' 다섯 번째 OST '유 아 마이 소울' 오늘(2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다섯 번째 OST로 깊은 감동을 전한다.
빅오션이엔엠은 2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극본 서정은 해연, 연출 안지숙) 다섯 번째 OST 먼데이 키즈(Monday Kiz)의 'You are my soul'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다섯 번째 OST로 깊은 감동을 전한다.
빅오션이엔엠은 2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극본 서정은 해연, 연출 안지숙) 다섯 번째 OST 먼데이 키즈(Monday Kiz)의 'You are my soul'을 발매한다.
'You are my soul'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먼데이 키즈가 가창자로 참여해 깊은 감성을 더한다. 먼데이 키즈의 애절한 목소리와 애틋함이 묻어나는 가사가 만나 운명 같은 사랑의 기적을 풀어냈다.
또한 'You are my soul'엔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빨간양말은 '술꾼도시여자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등 다양한 드라마 OST는 물론, '너의 밤이 되어줄게'의 첫 번째 OST '너니까'에도 참여해 빛나는 감성을 뽐냈다.
'You are my soul'은 극 중 윤태인(이준영 분)과 인윤주(정인선)가 마주할 수 없는 상황임에도 서로를 그리워하는 장면에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사진= 빅오션이엔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진행"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상습도박' S.E.S. 슈, 요즘 근황…"동대문·식당서 일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