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과몰입 많이 해"..김영옥→나문희의 조언은? (진격의 할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격의 할매' 최여진이 고민을 털어놓는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S '진격의 할매'에는 배우 최여진이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고민상담을 위해 찾아온 최여진을 본 국민할매 트리오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는 낯익은 얼굴을 보고 반갑게 맞이했다.
자칭 '과몰입러'라는 최여진이 어떤 고민을 가지고 할매들 집에 찾아왔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진격의 할매' 최여진이 고민을 털어놓는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S ‘진격의 할매’에는 배우 최여진이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고민상담을 위해 찾아온 최여진을 본 국민할매 트리오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는 낯익은 얼굴을 보고 반갑게 맞이했다. 특히, 최여진은 각 할매들의 이미지에 맞추어 꽃을 준비하는 센스를 선보여 분위기가 화기애애 해졌다.
매운 입담을 자랑하는 국민할매 트리오는 이에 쉽게 넘어가지 않았다. 박정수는 문을 닫고 오라며 최여진을 다그쳤고, 인사가 다 끝나기도 전에 나문희는 고민이 뭐냐며 찾아온 이유를 추궁했다.
휘몰아치는 질문 세례에 최여진은 정신이 혼미해졌고 “저는 과몰입을 많이 한다”라며 운을 떼 호기심을 자아냈다. 자칭 ‘과몰입러’라는 최여진이 어떤 고민을 가지고 할매들 집에 찾아왔을지 기대를 모은다.
‘진격의 할매’는 ‘국민할매 트리오’로 불리는 할머니 3인,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가 고민 많은 사연자들과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힐링을 전하는 토크쇼다. 오는 25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S ‘진격의 할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진행"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상습도박' S.E.S. 슈, 요즘 근황…"동대문·식당서 일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