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러쉬2' 한상혁, 설레는 감정 연기→훈훈 비주얼..매력 넘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상혁(빅스 혁)이 설레는 감정 연기부터 화려한 액션 등을 완벽히 소화하며 가능성 넘치는 실력파 배우로 거듭났다.
지난 21일 OTT 플랫폼 seezn(시즌) 등을 통해 세계 각국에 동시 공개된 '컬러러쉬' 시즌2에서 한상혁은 세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한상혁(빅스 혁)이 설레는 감정 연기부터 화려한 액션 등을 완벽히 소화하며 가능성 넘치는 실력파 배우로 거듭났다.
지난 21일 OTT 플랫폼 seezn(시즌) 등을 통해 세계 각국에 동시 공개된 ‘컬러러쉬’ 시즌2에서 한상혁은 세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한상혁이 맡은 세현은 연우(유준 분)와 함께 실종사건을 파헤치지만 남모를 비밀을 숨긴 인물이다.
한상혁은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드라마에 첫 등장해 눈길을 끌었으며, 진지한 눈빛과 교복 패션까지 찰떡 소화하며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 들었다.
특히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만드는 설렘 포인트 가득한 대사와 감정 연기를 비롯해 처절하고 애틋한 눈물 연기,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화려한 액션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실력파 배우임을 입증했다.
한상혁은 지난 2016년 ‘잡아야 산다’를 통해 데뷔한 후 ‘로맨스 특별법’, ‘위대한 쇼’, ‘잃어버린 마을’, ‘해피투게더’, ‘여명의 눈동자’, ‘가두리 횟집’, ‘크루아상’, ‘색다른 그녀’ 등 영화,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에서 주, 조연으로서 전방위적 활동을 펼쳐왔으며 ‘컬러러쉬2’를 통해 또 한번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컬러러쉬2’는 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등 세계 각국에서 동시 공개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앞으로 한상혁은 더 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을 만나며 실력있는 가수 겸 배우로서의 행보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한상혁의 열연이 돋보인 ‘컬러러쉬2’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실종된 자신의 프로브와 엄마를 찾는 연우와, 남모를 비밀을 지닌 채 연우의 곁을 지키는 친구 세현의 이야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컬러러쉬2'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진행"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상습도박' S.E.S. 슈, 요즘 근황…"동대문·식당서 일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