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게임' 배신과 거짓 오간 비하인드..박지민 "112 신고할 뻔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 최종회에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해프닝들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은 스페셜 회차로 진행, 5 MC와 플레이어들이 스튜디오에 모여 모두를 놀라게 할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은 2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며,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 최종회에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해프닝들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은 스페셜 회차로 진행, 5 MC와 플레이어들이 스튜디오에 모여 모두를 놀라게 할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피의 게임’은 역대 서바이벌 프로그램 중에 가장 강력한 포맷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중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대목은 ‘거짓과 배신이 허락된 게임’이다. 하지만 이 부분은 생존 싸움이 진행되는 피의 저택을 피로 물들였고, 플레이어들은 카메라에 담지 못한 속사정을 밝히며 속내를 털어놓는다.
또한 장동민은 ‘피의 게임’에서 박지민이 역대급 뒤통수를 치며 시청자들에게도 뜨거운 논쟁을 안긴 사건을 돌직구로 언급한다. 그는 맏형 정근우의 ‘배신은 때리되 예의는 차리라고 했잖아’ 발언을 회상하며 “어떻게 배신을 때려야 예의가 있는 것이냐”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인다고.
이에 정근우는 그동안 어디서도 털어놓지 않았던 당시의 솔직한 심정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특히 ‘피의 저택’의 정신적인 지주와도 같았던 정근우는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격한 대답을 내놓는다고 해 그 발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정치의 여왕 박지민은 ‘피의 게임’에서 최선을 다해 게임에 몰입, 배신과 거짓말을 하면서도 두려움을 느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한 사건에 관한 이야기를 하며 “주먹으로 책상을 치고 벽을 치고 울기도 했다. 진짜 112에 신고할 뻔 했다”고 그날을 떠올려 과연 어떤 사건이 있었던 것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더불어 덱스는 MC 최예나에게 “예나야 네가 나를 한 번 써먹어볼래?”라고 은밀한 제안을 건넨다고 해 그 배경을 궁금케 한다. 피의 저택에서 벗어난 플레이어들의 진짜 모습은 어떨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은 2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며,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사진 = M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진행"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상습도박' S.E.S. 슈, 요즘 근황…"동대문·식당서 일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