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출신 비비지, 2월 9일 정식 데뷔일 확정
김진석 2022. 1. 24. 08:35
비비지(VIVIZ/은하·신비·엄지)가 2월 9일 정식 데뷔한다.
비비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24일 '비비지가 2월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Beam Of Prism)'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날 0시 공식 SNS에 비비지 커밍순 티저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영상은 팀명과 '더 퍼스트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The 1st Mini Album 'Beam Of Prism')' '2022.02.09 6PM KST' 등의 문구로 새 앨범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비지는 여자친구 출신 은하·신비·엄지가 지난해 10월 빅플래닛메이드와 전속계약 후 새롭게 결성한 3인조다. 'VIVId dayZ' 줄임말이자 '선명한' '강렬한'을 의미하는 비비드와 '나날들'을 의미하는 'Days(z)' 합성어로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은비(은하)·신비·엄지의 이름을 따온 약자이다.
새로운 팀명과 함께 세 멤버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최근에는 첫 시즌그리팅 다이어리 출시 이후 한정 수량 완판을 기록하며 흥행 파워를 발휘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가대´ 현아, ”헤이즈 요즘 많이 아파...” 대리 수상하며 근황 전해
- 강예원, 프리지아와 함께 찍은 사진 삭제..”송지아 대표인데도 손절각?”
- 임원희, ”작년 말 여친과 헤어져” 충격 고백에 김희철, ”메타버스에 있냐?”
- 김희철, ”내년 초쯤 결혼식 올릴 계획, ´미우새´ 명예 퇴장하겠다” 선언
- 의식 잃은 운전자 살린 ´히어로´…알고보니 임영웅이었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