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닥터' 안희연 특별출연..정지훈과 10년 전부터 얽힌 인연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희연이 '고스트 닥터'에 특별 출연해 강렬한 임팩트로 극에 활기를 더한다.
24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 7회에서는 안희연(이지우 역)이 특별 출연해 정지훈(차영민), 김범(고승탁)과 만난다.
뿐만 아니라 이지우는 차영민은 물론 그의 영혼을 영접한 고승탁(김범)과 남다른 티키타카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안희연의 활약은 2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안희연이 ‘고스트 닥터’에 특별 출연해 강렬한 임팩트로 극에 활기를 더한다.
24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 7회에서는 안희연(이지우 역)이 특별 출연해 정지훈(차영민), 김범(고승탁)과 만난다.
안희연은 극 중 배우일 때는 이지우로, 가수일 때에는 제시카라는 이름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지우(제시카)는 차영민(정지훈 분)과 10년 전부터 얽힌 남다른 인연으로 빼놓을 수 없는 사이를 자랑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환자복 차림의 이지우가 양손 팔짱을 끼고 있으며, 누군가를 보고 있는 그녀의 눈빛은 의심으로 가득 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또다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이지우의 모습도 포착됐다. 과연 계속해서 그녀의 시선을 잡아끄는 것은 무엇일지 오늘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지우는 차영민은 물론 그의 영혼을 영접한 고승탁(김범)과 남다른 티키타카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이에 안희연이 ‘고스트 닥터’에서 어떤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특히 정지훈, 김범과 어떤 사연을 지닌 인물로 등장할지, 또 세 사람이 만들어갈 색다른 케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안희연의 활약은 2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중"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상습도박' S.E.S. 슈, 요즘 근황…"동대문·식당서 일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