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살' 권나라 VS 공승연 #VS드라마패션

소지현 2022. 1. 22. 1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닮은 듯 다른 느낌! 드라마 '불가살'을 통해 조우한 배우 권나라와 공승연의 드라마 속 패션.
「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룩! 제작발표회 패션 」
@tvndrama
@tvndrama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不可殺)이 된 이가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동안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불가살'. 이 드라마를 통해 권나라는 불가살에 쫓기는 '민상운' 역을 맡았답니다. 제작발표회에서 권나라는 시크하면서 동시에 멋스러운 블랙 미니 드레스 룩을 선보였답니다. 어깨 견장과 단추, 삼각 버클의 벨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보테가 베네타 제품이에요.
@tvndrama
@tvndrama
극 중 권나라의 동생인 '민시호' 역할로 '불가살'에 등장하는 공승연. 권나라와 마찬가지로 올 블랙 룩을 선보였답니다. 공승연 룩의 포인트는? 오프 숄더 디테일! 새틴 소재로 어깨 라인이 강조된 블랙 톱에 플레어 팬츠를 매치해 우아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어요. 여기에 티파니 앤 코의 주얼리로 반짝임을 더했죠.
「 시간을 뛰어넘어, 권나라 vs 공승연 한복 패션 」
@tvndrama
@tvndrama
@tvndrama
전생과 현생을 넘나들며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는 권나라. 600년 전 불가살 여인으로 존재하던 당시엔 깊고 그윽한 붉은 톤의 한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비밀스러운 사연을 간직해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는 모습을 한복과 소품을 통해 스타일로도 완벽히 표현해냈어요.
@tvndrama
@tvndrama
@tvndrama
공승연 역시 600년 전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과거 '단활'의 아내이자 '단극'의 하나 뿐인 딸 '단솔'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단솔의 비극적인 상황을 설득력 있게 끌어가며 극의 집중력을 높이고 있죠. 여기에 짙은 보랏빛 혹은 회색 한복에 옥색과 청색 깃을 둘러 단솔의 처연한 분위기를 살렸답니다.
「 닮은 듯 다르게! 권나라와 공승연의 체크 룩 」
@tvndrama
@tvndrama
@tvndrama
@tvndrama
현생에선 각각 '민상운'과 '민시호'로 자매로 등장하는 권나라와 공승연. 두 사람의 스타일은 닮은 듯 다른 느낌이랍니다. 체크 패션이 바로 그 예시죠! 권나라는 티셔츠와 슬립 드레스, 여기에 체크 셔츠를 매치해 빈티지한 분위기의 레이어드 룩을 완성했어요. 한편 공승연은 타이 다이 프린트 티셔츠와 데님쇼츠 그리고 레드 컬러 셔츠를 더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체크 룩을 연출했답니다.
「 포인트는 '이것', 플로럴 vs 스트라이프! 」
@tvndrama
@tvndrama
@tvndrama
@tvndrama
@tvndrama
'민상운'의 스타일 중 빠질 수 없는 키워드를 꼽자면? 바로 플로럴 패턴입니다. 일반적인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꽃무늬가 아니라 신비로우면서도 단아하고, 동시에 강인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플로럴 룩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티셔츠와 데님, 슬랙스 등 베이직한 아이템에 플로럴 셔츠나 블라우스 등을 더하는 것이 '민상운'표 스타일링의 포인트!
@tvndrama
@tvndrama
@tvndrama
'민상운'의 포인트가 플로럴이라면 '민시호' 공승연이 포인트는 바로 스트라이프예요. 앞서 언급한 것처럼 기존의 플로럴 패턴과 다른 분위기의 룩을 선보이는 '민상운'처럼 '민시호'의 스트라이프도 결이 비슷하답니다. 청량한 분위기의 스트라이프가 아니라 좀 더 유니크한 무드의 스트라이프 룩을 연출하고 있죠! 눈여겨볼 또 다른 포인트는? 데님 셔츠나 팬츠와 매치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