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규, A매치 2경기 연속골..몰도바전 1-0 리드! (전반 진행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매치 2경기째를 치르는 김진규가 리드를 가져오는 득점을 만들었다.
21일(한국시간) 터키 안탈리아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몰도바의 하나은행 초청 축구대표팀 친선 경기에서 한국이 선제골을 터뜨렸다.
김진규는 지난 아이슬란드전 1골 1도움을 기록한 데 이어 두 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며 인상 깊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A매치 2경기에서 곧바로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그는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일정에 합류할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A매치 2경기째를 치르는 김진규가 리드를 가져오는 득점을 만들었다.
21일(한국시간) 터키 안탈리아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몰도바의 하나은행 초청 축구대표팀 친선 경기에서 한국이 선제골을 터뜨렸다.
전반 20분 오른쪽 측면에서 이용의 패스를 받은 권창훈이 오른발로 크로스를 올렸다. 골키퍼의 손을 넘어간 볼이 반대편에서 쇄도한 김진규에세 향했고 그는 침착하게 발끝으로 밀어 넣었다.
김진규는 지난 아이슬란드전 1골 1도움을 기록한 데 이어 두 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며 인상 깊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A매치 2경기에서 곧바로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그는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일정에 합류할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사진=대한축구협회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중"
- 맥심 김나정, '女노출 사진' 택배기사 논란에 "사비로 선물…"
- 이해리, 과감한 파격 노출 의상에 팬들 '멘붕'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모모랜드, 마이애미 해변서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