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시박♥' 봉태규, 같은 의상 다른 사진.."제일 잘 나온 사진이라고"
이창규 2022. 1. 21.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봉태규가 독보적인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21일 오후 봉태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많은 컷 중 제일 잘 나온 사진이라고라고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봉태규는 검은색 바지와 구두에 청록색 코트를 입고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1981년생으로 만 41세가 되는 봉태규는 2015년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봉태규가 독보적인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21일 오후 봉태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많은 컷 중 제일 잘 나온 사진이라고라고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봉태규는 검은색 바지와 구두에 청록색 코트를 입고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흔들린 사진 속 모습과 대조를 이루는 그의 프로 모델다운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1981년생으로 만 41세가 되는 봉태규는 2015년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지난해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에서 이규진 역으로 열연한 그는 현재 JTBC '방구석 1열'의 진행을 맡고 있다.
사진= 봉태규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중"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상습도박' S.E.S. 슈, 요즘 근황…"동대문·식당서 일해"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