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김건희 투톱' 벤투호, 몰도바 친선전 선발 명단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투호가 이번엔 투톱 실험에 나선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21일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몰도바와의 하나은행 초청 축구대표팀 친선 경기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중원엔 송민규, 김진규, 백승호, 권창훈, 최전방에 조규성, 김건희가 출격한다.
지난 아이슬란드전과 비교해 한국은 골키퍼, 우측 풀백이 변화했고 김건희가 조규성과 함께 투톱으로 첫 선발 데뷔전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벤투호가 이번엔 투톱 실험에 나선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21일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몰도바와의 하나은행 초청 축구대표팀 친선 경기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한국은 김승규 골키퍼를 비롯해 김진수, 박지수, 김영권, 이용이 수비에 나선다. 중원엔 송민규, 김진규, 백승호, 권창훈, 최전방에 조규성, 김건희가 출격한다.
지난 아이슬란드전과 비교해 한국은 골키퍼, 우측 풀백이 변화했고 김건희가 조규성과 함께 투톱으로 첫 선발 데뷔전을 갖는다. 한국은 중동 2연전에 앞서 1월 전지훈련을 하며 K리그 선수들을 점검하고 있다. 몰도바전 종료 후 한국은 김민재(페네르바체) 등을 비롯한 해외파 6명이 합류한다. 부상 중인 손흥민(토트넘)과 황희찬(울버햄튼)의 발탁 여부는 보류했다.
사진=대한축구협회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엔터 신사옥 붕괴 조짐? 119 출동…"전문가 계측 중"
- 맥심 김나정, '女노출 사진' 택배기사 논란에 "사비로 선물…"
- 이해리, 과감한 파격 노출 의상에 팬들 '멘붕'
- "백신 패스 피하려고" 가수A, 고의 감염됐다가 사망
- 모모랜드, 마이애미 해변서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