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형섭X태래X혁, 트레일러 속 키워드 눈길..유니크한 매력 중무장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 21.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멤버 형섭, 태래, 혁을 공개하며 7인 완전체를 완성했다.

템페스트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형섭, 태래, 혁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철창에 기대어 고민에 빠진 듯한 형섭의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멤버 형섭, 태래, 혁을 공개하며 7인 완전체를 완성했다.

템페스트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형섭, 태래, 혁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철창에 기대어 고민에 빠진 듯한 형섭의 모습이 담겼다. 펜싱 칼을 바라보던 형섭은 이내 자리에서 일어나 날렵한 펜싱 동작을 선보였고, 'PASSION IT'S ME'라는 문구가 나타나며 뜨거운 열정으로 가요계를 흔들 형섭의 포부를 엿보게 했다.

이어 태래는 종이로 뒤덮인 바닥에 엎드린 채 호기심 가득한 소년미를 내뿜었다. 자전거를 타며 해사한 웃음을 지은 태래는 'HAPPINESS IT'S ME'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두 손 가득 흙을 쥔 채 등장한 혁은 실험용 고글을 쓰고 연구에 집중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앙상한 나뭇가지에 푸른 잎이 활짝 피었고, 'POSSIBILITY IT'S ME'라는 문구가 떠오르며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혁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로써 템페스트는 화랑과 은찬을 시작으로 루, 한빈, 형섭, 태래, 혁까지 7명의 데뷔 트레일러를 모두 공개했다. 각각의 매력으로 중무장한 일곱 멤버가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지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에버글로우(EVERGLOW)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템페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를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