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권♥' 제시카, 본인 브랜드 입고 귀엽게..'열혈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시카가 근황을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2013년부터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 타일러권과 공개 열애 중이다.
최근 홍콩 언론은 제시카와 타일러 권이 설립한 패션 브랜드가 현지에서 80억원대 채무불이행 소송에 걸렸다고 보도했다.
이에 타일러 권은 "제시카 개인의 대출이 아닌 회사 법인의 대출"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제시카가 근황을 전했다.
제시카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tay warm and cozy, inside and out"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시카가 비니를 쓰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제시카는 자신이 론칭한 패션 브랜드 계정을 태그해 본인 브랜드의 옷을 착용한 것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시카는 2013년부터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 타일러권과 공개 열애 중이다. 최근 홍콩 언론은 제시카와 타일러 권이 설립한 패션 브랜드가 현지에서 80억원대 채무불이행 소송에 걸렸다고 보도했다. 이에 타일러 권은 "제시카 개인의 대출이 아닌 회사 법인의 대출"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사진=제시카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집단 성폭행' 최종훈, 출소 후…母 "별것도 아닌데 난리"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신화 앤디, 직접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상습도박' S.E.S. 슈, 요즘 근황…"동대문·식당서 일해"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