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없을! 겨울엔 레드 립스틱
이재희 2022. 1. 20. 18:55
왠지 겨울에 더 잘 어울리는 레드립! 하늘 아래 같은 레드립은 없다는 말처럼 각자의 매력으로 레드립을 소화한 스타들을 모아봤어요.
연말 시상식에서 미니멀한 디자인의 블랙 슬립 드레스를 선택했던 크리스탈. 시크한 룩에 어울리는 클래식한 무드의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그녀만의 도도한 매력을 강조했어요.
채도 높은 쨍한 레드립은 얼굴 톤을 밝힌다는 사실! 지수처럼 립 라인을 따라 깔끔하게 연출한 뒤 붉은 컬러의 치크로 발그스레한 혈색을 더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커버 가능해요. 여기에 네일 컬러를 립 컬러와 통일하면 센스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레드립을 하고 싶은데 입술이 얇아 고민이라면 아이유의 립 메이크업을 참고해보세요. 입술이 도톰해 보일 수 있도록 매트보다는 글로시한 제형을 추천합니다. 이런 제형은 립 라인을 정교하게 그리지 않아도 결점 없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파워풀한 댄스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는 리정에게는 레드립이 빠질 수 없습니다. 이제는 레드립이 그녀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주로 매트한 제형의 새빨간 립스틱을 오버립으로 연출해 그녀의 캐릭터를 부각시켜요.
자신의 피부톤과 잘 맞는 레드립은 민낯마저도 환하게 밝히는 파우치 속 만능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윤은혜처럼 다른 색조 화장은 과감하게 절제하고 피부톤만 균일하게 정리한 뒤 레드립을 발라주면 프랑스 여자들처럼 시크하고 우아한 애티튜드를 드러낼 수 있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