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022.1.20)

2022. 1. 20. 03: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것은 내 뜻을 행하려 함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려 함이니라.

예수 그리스도는 늘 하나님의 뜻에 맞춘 삶을 사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도 그러셨듯이 이 땅을 살아가면서 하나님께서 내게 원하시는 삶이 무엇인지, 나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부지런히 살펴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서 행하며 살아가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돼야 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뜻이 삶 속에 이뤄지길 축복합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것은 내 뜻을 행하려 함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려 함이니라.(요 6:38)

For I have come down from heaven not to do my will but to do the will of him who sent me.(John 6:38)

예수 그리스도는 늘 하나님의 뜻에 맞춘 삶을 사셨습니다. 예수님도 육신을 입으셨기에 많은 유혹이 있었겠지만, 주님은 항상 하나님께 초점을 맞추고 사셨기에 전혀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왕이 되어 사람들의 추앙을 받는 것은 주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이 아님을 분명히 아셨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셨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뜻을 행하겠다고 하면서도 여전히 내 뜻과 욕심에 끌려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도 그러셨듯이 이 땅을 살아가면서 하나님께서 내게 원하시는 삶이 무엇인지, 나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부지런히 살펴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서 행하며 살아가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돼야 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뜻이 삶 속에 이뤄지길 축복합니다.

안창국 목사(라이트하우스 김포교회)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