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日 리메이크, 2월 23일 아마존 프라임 공개 확정 [엑's 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가 일본에서 리메이크되어 방영을 앞두고 있다.
지난 14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재팬 유튜브 채널에는 '별에서 온 그대' 예고편이 공개됐다.
앞서 2013년 방영된 '별에서 온 그대'는 미국 ABC에서 리메이크할 예정이었으나, 한 차례 무산되며 아쉬움을 안긴 바 있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리메이크판은 2월 23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가 일본에서 리메이크되어 방영을 앞두고 있다.
지난 14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재팬 유튜브 채널에는 '별에서 온 그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후쿠시 소타와 야마모토 미즈키가 각각 김수현과 전지현이 연기한 도민준과 천송이 역으로 등장했다.
하지만 해당 예고편을 접한 국내 네티즌들의 반응은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다. 원작에서 김수현과 전지현이 보여준 비주얼과 두 배우의 비주얼이 큰 차이를 보였기 때문.
게다가 짤막한 예고편에서도 배우들의 과장된 연기가 눈에 띌 정도라 일본 특유의 연출력에 불안감을 표하는 이들도 있다.
앞서 2013년 방영된 '별에서 온 그대'는 미국 ABC에서 리메이크할 예정이었으나, 한 차례 무산되며 아쉬움을 안긴 바 있다. 우여곡절 끝에 일본에서 리메이크가 이뤄졌는데, 과연 원작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리메이크판은 2월 23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공개된다.
사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재팬 유튜브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성폭행' 최종훈, 출소 후…母 "별것도 아닌데 난리"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김진, 요즘 뭐하나 보니…홀로 전원 생활 "끼니 대충 때워"
- '최태준♥' 박신혜, 결혼 앞두고 행복한 임산부
- 故신해철 딸·아들, 폭풍성장한 모습 '붕어빵 외모'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