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스타일스와 아리아나 그란데, 퍼렐 윌리엄스에게 공통점이 있다?

김지혜 2022. 1. 19. 0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과 패션을 넘어 뷰티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한 스타들.
렘 뷰티(r.e.m. beauty) X 아리아나 그란데 가장 창의적이고 생생한 꿈이 일어나는 수면 단계를 메이크업에 적용한 렘 뷰티. “메이크업은 매우 개인적이고, 사람들을 훨씬 아름답게 만들어주죠. 창의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격려하는 도구를 제공하고 싶었어요.” 아리아나 그란데는 자신이 꿈꾸고 좋아했던 모든 것에서 영감받은 렘 뷰티를 통해 메이크업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어릴 적 좋아했던 코니 프랜시스의 노래 ‘Lipstick on your collar’에서 따온 컬러 섀도를 비롯해 우주비행사의 헬멧을 모티프로 한 립스틱 패키지까지. 그야말로 Ari’s dream comes true.
휴먼레이스(Humanrace) X 퍼렐 윌리엄스 50대에 가까운 나이가 무색할 만큼 여전히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퍼렐의 휴먼레이스. 자신의 웰빙 경험을 바탕으로 라인업된 쌀가루 클렌저, 효소 각질 제거제, 숯 보디 바 등 스킨케어와 보디 케어 제품을 구성해 모든 사람이 쉽게 웰빙에 접근하길 바랐다. 주로 동양적인 성분을 사용한 것도 흥미롭지만 주목할 만한 점은 또 있다. 제품을 두는 장소까지 아름다울 수 있도록 각 제품에 맞는 세라믹 트레이를 판매하고 있는데, 도자기 제조에 풍부한 역사를 지닌 아리타에서 만들었다. 무엇 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은 애정이 느껴지는 대목.
플리징(Pleasing) X 해리 스타일스 해리 스타일스가 네일과 그루밍 브랜드를 론칭한 건 당연한 결과였다. 젠더리스 룩의 대표 주자일 뿐 아니라 늘 네일 케어에 진심이었으니까. ‘Find your pleas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펄이 가미된 매니큐어와 일루미네이팅 세럼, 쿨링 스틱이 메인 아이템. 다음 출시될 제품은 향수라는 스포일러를 던지며 일상 속 작은 재미를 찾는 해리 스타일스의 긍정에너지가 어떤 향기로 표현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