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드 로즈, 2022 굿스토리텔링 브랜드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렉트로닉 뮤지션 & 멀티 아티스트 조이 드 로즈(JOY DE ROSE·사진)가 17일 경기 고양시 예수인사랑나눔재단(이사장 민찬기 목사)에서 '2022 굿스토리텔링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이 상은 정치와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공로가 있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남긴 인물이나 단체에 수여하고 있다.
행사는 굿스토리닷컴이 주최하고 스타포커스, 파이넨셜 리더스,참바른뉴스, 서울시네마 , 삼성플랫폼(ssplatform.net) 후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렉트로닉 뮤지션 & 멀티 아티스트 조이 드 로즈(JOY DE ROSE·사진)가 17일 경기 고양시 예수인사랑나눔재단(이사장 민찬기 목사)에서 ‘2022 굿스토리텔링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이 상은 정치와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공로가 있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남긴 인물이나 단체에 수여하고 있다.
행사는 굿스토리닷컴이 주최하고 스타포커스, 파이넨셜 리더스,참바른뉴스, 서울시네마 , 삼성플랫폼(ssplatform.net) 후원이다.
주최 측은 “전문의 출신으로서 미국 유학을 떠나 버클리 대학에서 수학하며 예술과 첨단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창출한 뉴 패러다임인 일렉트로닉 뮤직과 멀티 아트라는 새로운 분야에 진출해 활발하게 활동했다”고 시상 이유를 밝혔다.
특히 최첨단 이멀시버 아트(Immersive Art)공연의 기획 연출 제작 등으로 남다른 재능을 인정받아 국위를 선양했고 새 장르에 한국인의 창조적 에너지를 쏟아 ‘신한류 3.0’을 글로벌화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 무단 증축 이유로 최일도 목사 고발… 최 목사 “고발 취하 안 하면 거리 투쟁”
- 공항에 고립된 베트남인 도운 ‘집념의 천사’
- ‘노아의 방주’ 평화 메신저로 한반도에 온다
- 최일도 목사 “불법 건축 아니다. 서울시 사과하라”
- 분당우리교회, 오는 4월 29개 교회로 분립개척
- [미션 톡!] 미접종자 일부 예배당 입장 차별…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 기감, 선거법 개정 후 첫 감독 선거 9월 24일로 잠정 결정… 젊은 표심, 선거판 흔들까
- “목회에 은퇴란 없다, 으랏차차∼ 인생 2막”
- MZ세대가 궁금한 교회 여기여기 붙어라! 그렇다면 ESG를 알아볼까요? #2022교회트렌드 #MZ세대를잡
- 우리 아이, 스마트폰 중독에서 구하는 가정 상담사의 꿀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