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가 또.. 희망나눔 캠페인 성금 5000만원 기부
김진석 2022. 1. 18. 20:06
제이비(JAY B)가 복지사각지대 긴급지원체계 구축을 위해 기부했다.
제이비는 최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고양시 복지사각지대 긴급지원체계 구축을 위한 고양사랑 희망나눔 캠페인 성금으로 5000만 원을 전달했다.
고양사랑 희망나눔은 지난해 8월 고양시와 어린이재단이 업무 협약을 해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복지 사각지대 및 긴급지원 대상 아동 가정에 다각도로 도움을 전달하고 있다.
제이비는 "팬들의 사랑이 모여 큰 후원을 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고양 특례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성금 전달식에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라는 소감을 함께 전했다.
지난해 12월에도 JAY B는 초록우산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인 '그린노블클럽'에 가입하는 등 꾸준하게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제이비가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제작한 머천다이즈(MD)와 def 리프리젠트 판매 수익금을 후원하며 누적 기부금이 1억원을 돌파해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됐다. 이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가정 및 학대 피해 아동 지원에 사용됐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야해서 방송 정지...´스텔라´ 탈퇴 멤버 반전 근황 ”월 1000만원 찍어”
- 티아라 소연♥축구선수 조유민, 3년 열애 끝 11월 결혼
- 선미, 시스루 블라우스로 섹시미 발산...두바이 홀린 ´요염미´
- 박서준, 英 토드넘 경기 직관 가능 이유는? ”손흥민 父, 언제든 오라고”
- ´신랑수업´ 김준수, ”제 신랑 점수는 솔직히 99점, 술-담배 안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