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반려견과 야간 산책 중 훈훈.."저화질을 뚫고 나오는 잘생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도현이 반려견 '가을'이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배우 이도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빵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식빵 이모티콘은 누워있는 이도현의 반려견 '가을'이의 뒷모습을 형상화한 듯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현은 반려견과 산책을 나선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 기자) 이도현이 반려견 '가을'이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배우 이도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빵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식빵 이모티콘은 누워있는 이도현의 반려견 '가을'이의 뒷모습을 형상화한 듯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현은 반려견과 산책을 나선 모습이다. 검정 비니에 후드티, 편안한 차림의 그는 마스크를 턱에 걸친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사진의 초점이 흔들렸지만 훈훈함을 감출 수는 없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모가 저화질을 뚫고 나온다", "야경보다 빛나는 미모다", "추우니까 들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도현은 지난해 KBS 2TV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 출연, 2021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최우수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사진 = 이도현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성폭행' 최종훈, 출소 후…母 "별것도 아닌데 난리"
- "손담비♥이규혁, 6월내 결혼 예정"…가까워진 결정적 계기는?
- 김진, 요즘 뭐하나 보니…홀로 전원 생활 "끼니 대충 때워"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2㎏ 감량 후 찍은 웨딩드레스 화보
- 맥심 김나정, '女노출 사진' 택배기사 논란에 "사비로 선물…"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