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 인기 누렸던 [하트시그널] 멤버들의 상상도 못한 근황은?

2022. 1. 18. 15: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 입대부터 연기 도전까지, 바쁘다 바빠! <하트시그널> 멤버들의 NEW 소식
「 이규빈- “내게 와, 해군 장교” 」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내게 와 영주”라는 희대의 명대사를 남긴 주인공, 이규빈의 근황은 놀랍게도 군에서 포착할 수 있었다. 그는 현재 해군 신임 장교로 군복무 중이며, 군 인사법에 따라 중위 계급을 단 상태이다. 한편 서울대 출신 행정고시 합격자 사무관으로 유명세를 탔던 이규빈은 MBC 〈아무튼 출근〉에 출연해 자신의 직장 생활을 공개하는 등 간간히 방송 활동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박지현-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 나타난 몰표 여신?” 」
〈하트 시그널 시즌3〉의 몰표 여신 박지현의 근황은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찾을 수 있었다. 연예인급 비주얼로 〈하트 시그널〉 남자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하트 시그널〉의 스핀오프작 〈프렌즈〉에 출연해 다시 한번 화제성을 입증한 그녀는 현재 효원 CNC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 인플루언서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한편 박지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day지현’을 통해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는 등 크리에이터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 오영주- “김현우의 마음을 흔든 최강 매력녀의 NEW 근황” 」
〈하트 시그널 시즌2〉 방영 내내, 김현우와의 복잡한 러브 라인으로 주목을 받았던 오영주는 방송인으로서 자리를 잡은 모습이다. 방송 출연 이후 다니던 대기업을 퇴사하고 미스틱스토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은 그녀는 현재 방송, 크리에이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그녀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에 출연해 “배우가 되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 배윤경- “연모에서 로운하고 썸 타던 걔가 배윤경?!” 」
〈대학내일〉 표지모델, 건대 여신 등 데뷔 전부터 빼어난 미모로 유명했던 배윤경은 〈하트 시그널〉이 끝난 후 연기자로 변신했다. 그녀는 2018년 2부작 뮤지컬 드라마 〈조선미인별전〉의 주연을 맡으며 연기자로 데뷔, 점차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중이다. 최근 그녀는 인기작 〈연모〉에서 ‘신소은’ 역을 맡아 로운과의 몽글몽글한 러브라인을 펼쳐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 임현주- “단발좌 임현주, 뜻밖의 연기 도전?!” 」
〈하트 시그널〉의 원조 몰표 여신, 단발좌 임현주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티빙(TVING)을 통해 방영한 웹드라마 〈백수세끼〉에서 사회 초년생 ‘수정’ 역을 맡은 그녀가 연기자라는 새로운 직업에 도전한 것이다. 한편 임현주는 극 중에서 연인 역할이었던 하석진과의 케미에 대해 "처음엔 불편했다”며 “그런데 재호(하석진)가 망가지는 모습을 많이 보면서 점점 편해졌다"고 밝히기도 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