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CHAN'S' 서울 앵콜공연 또 전석매진..전국투어 대미
이찬원의 팬콘서트 ‘CHAN’S’ 서울 앵콜 공연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찬원은 최근 아이돌차트에서 진행된 ‘2022년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총 투표수 16만3314표 중 8만9959표를 획득한 이찬원은 투표율 약 55%를 기록하며 팬덤의 뜨거운 화력을 과시했다.
앞서 이찬원의 첫 번째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 ‘ONE MORE CHAN’S’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차 공연 6천 석을 전석 매진시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지난해 10월 진행된 ‘Chan’s Time’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2회차 공연을 전석 매진됐으며 이후 추가된 2회차 공연 역시 매진돼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의 서울, 대구, 부산 공연에서 전 회차 매진 행렬을 이어간 이찬원은 ‘Chan’s Time’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고양, 인천, 대구, 광주, 창원, 대전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났다. ‘Chan’s Time’은 지금의 이찬원을 있게 해준 수많은 레퍼토리를 비롯해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찬원은 최근 ‘참 좋은 날’을 발매하고 진정성 넘치는 음악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현재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찬원은 tvN ‘엄마는 아이돌’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ONE MORE CHAN’S’는 약 3개월간 이어진 ‘Chan’s Time’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김은정 결혼식 완전체 집합 ”눈물바가지로 흘려”
- 드디어 김우빈이 돌아온다
- ´너는 내운명´ 이지혜, 출산 앞두고 딸과 눈물 작별+둘째 공개
-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후 파격 웨딩화보~
- ”제발 그만해주세요” 가수 김필도 뿔나게 한 ´허경영 전화´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