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까사미아 기획전 그랜드 오픈..최대 56% 할인

최승근 2022. 1. 17. 16: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17일부터 일주일간 인기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의 제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

이재훈 티몬 실장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편리함과 동시에 세련함을 갖춘 가구를 찾는 고객 수요에 맞춰 준비했다"며 "요즘 제일 주목받는 브랜드인 '까사미아'의 인기 제품을 최저가로 마련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집꾸미기에 도움이 될 특가 쇼핑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이 17일부터 일주일간 인기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의 제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 ⓒ티몬

티몬이 17일부터 일주일간 인기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의 제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집꾸미기, 홈스타일링을 향한 수요가 높아지며 세련된 디자인 가구를 찾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까사미아와의 첫 기획전 오픈을 맞이해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되는 전용 쿠폰을 지급해 특가 쇼핑을 돕는다.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제품인 ▲캄포 베이직 4인소파를 최대 혜택가인 150만4500원에 판매한다.

젊은 층 사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어니언(onion) 브랜드 제품도 반값 이상 할인해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을 지닌 onion 라임POP 3단 서랍장과 onion 라빈 1인 소파를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재훈 티몬 실장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편리함과 동시에 세련함을 갖춘 가구를 찾는 고객 수요에 맞춰 준비했다”며 “요즘 제일 주목받는 브랜드인 ‘까사미아’의 인기 제품을 최저가로 마련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집꾸미기에 도움이 될 특가 쇼핑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