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예리∙제니∙카리나∙선미가 픽! 한 이번 겨울 트렌드 무스탕패션

2022. 1. 17. 16: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딩, 코트가 지겹다면, 무스탕은 어떠세요?

빵빵하고 두툼한 패딩은 평범한 것 같고, 코트는 너무 얇아서 싫었던 이들이여 오라! 이번 겨울은 시어링이 빵빵한 무스탕으로 멋과 추위를 모두 잡자.

「 크리스탈 」
크리스탈은 테일러 자켓처럼 생긴 카멜색 무스탕을 픽! 무스탕의 시어링 부분과 같은 컬러의 베이지색 버킷햇을 매치해 세련된 놈코어룩을 완성했다. 무스탕은 폴로 랄프 로렌 제품.
「 예리 」
카라 부분이 넓은 무스탕에 조거 팬츠를 더해 꾸안꾸룩을 선보인 예리. 상의는 드레스 업, 하의는 드레스 다운해 이 시국에 딱 맞는 똑똑한 룩을 완성! 무스탕은 자크뮈스 제품.
「 제니 」
카멜색 무스탕이 부담스러울 땐? 다크 브라운 컬러의 무스탕에 도전해보자! 제니는 광이 돌고, 목이 높게 올라오는 다크 브라운 무스탕을 선택했다. 선글라스까지 매치하면 파리지앵 감성은 덤! 무스탕은 알라이아 제품.
「 카리나 」
새로운 사복 패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카리나. 하얀 얼굴이 돋보이는 블랙 숏 무스탕을 픽했따. 특히 시어링이 복실복실 달려 있는 소매가 포인트! 무스탕은 겐조 제품.
「 선미 」
남들과 다른 무스탕을 찾고 있다면, 선미의 무스탕에 주목하자. 블루 컬러로 데님 재킷인듯 무스탕인듯 오묘한 블루 무스탕을 픽한 선미. 귀여운 롱 어그 부츠를 스타일링해 포근포근 겨울룩 완성!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