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송지아∙김나영도 반한 바로 그 젠틀몬스터 신상 선글라스!

2022. 1. 17. 14: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젠틀몬스터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신상 선글라스! 블랙핑크 제니부터 송지아, 김나영, 임보라, 수샤샤까지! 젠몬's 화이트썬(White Sun) 컬렉션에 빠진 셀럽들~
「 제니 」
젠틀몬스터의 뮤즈 제니는 귀여운 비니와 선글라스의 컬러를 맞춰 센스있는 코디를 보여준다. 선글라스를 힙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제니처럼 비니나 볼캡 같은 모자 위에 선글라스를 살짝 얹혀 줄 것! 젠지 느낌 낭낭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 송지아 」
캣아이 프레임으로 디자인된 이번 선글라스는 당장이라도 야옹~할 것 같은 고양이상 송지아에게 찰떡! 거기에 선글라스 양쪽 사이드에는 부드러운 곡선까지 더해 데일리로도 요긴한 잇템이다. 화려한 룩에도 부담 없이 잘 어울린다는~!
「 김나영 」
블랙엔 화이트 룩과 화이트 선글라스를 함께 착용한 김나영! 펑키한 코디에 힙한 선글라스로 시크미까지 더해 당장이라도 손민수하고 싶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임보라 」
임보라는 힙한 선글라스와 클래식한 재킷을 믹스매치해 시크한 코디를 보여준다. 젠틀몬스터의 뉴 선글라스가 젠지들 사이에서 핫한 가장 큰 이유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힙해 보인다는 점! 화이트 컬러로 유니크함을 더해 오버사이즈의 베이직한 재킷마저 스타일리쉬하게 만드는 매직~
「 수샤샤 」
글로시한 패딩에 화이트 선글라스로 힙한 코디를 완성한 수샤샤. 캐주얼한 아이템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스타일리쉬한 뽀인트를 줄 수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