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이세영, MBC 설특집 '옷소매 붉은 끝동 부여잡고' 출격

황소영 2022. 1. 17.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옷소매'

지난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이하 '옷소매')'이 이번 설연휴 '옷소매 붉은 끝동 부여잡고' 특집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 방영 기간 내내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유지한 '옷소매'는 최고 시청률 17.4%를 기록하며 지난 1일 종영했다.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설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 이번 설특집 프로그램은 이준호, 이세영, 이덕화를 포함한 '옷소매'를 빛낸 주·조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옷소매' 비하인드 에피소드, NG 장면, 시청자들이 뽑은 최고의 장면 등 뿐만 아니라 SNS로 받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배우들이 직접 답해주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옷소매'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게임을 하는 등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 '옷소매 붉은 끝동 부여잡고'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될 예정이다. MC로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와 함께 황광희가 낙점됐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