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임진한 프로골퍼 특별출연 "양병열♥김이경 잘 어울려"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진한 프로골퍼가 특별출연했다.
1월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33회(극본 김사경/연출 신창석)에서는 장미숙(임예진 분)이 아들 봉준오(양병열 분)와 강미림(김이경 분)을 데리고 의류매장 본사 행사에 참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미숙은 자신이 운영하는 의류 매장 본사 행사에 참석하며 알바하는 사돈처녀 강미림과 동행했고, 아들 봉준오가 그 사실을 알고 따라 붙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진한 프로골퍼가 특별출연했다.
1월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33회(극본 김사경/연출 신창석)에서는 장미숙(임예진 분)이 아들 봉준오(양병열 분)와 강미림(김이경 분)을 데리고 의류매장 본사 행사에 참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미숙은 자신이 운영하는 의류 매장 본사 행사에 참석하며 알바하는 사돈처녀 강미림과 동행했고, 아들 봉준오가 그 사실을 알고 따라 붙었다. 봉준오와 강미림은 장미숙 몰래 동거까지 하는 연인 사이.
그 행사장에서는 프로골퍼 임진한이 봉준오와 강미림을 남녀 골프웨어 모델로 딱 점찍었고 의상을 갈아입고 나온 두 사람을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며 칭찬했다. 이에 장미숙은 “커플 아니다. 사돈 간이다”고 큰소리로 해명해 봉준오와 강미림을 머쓱하게 만들었다.
프로골퍼 임진한이 골프웨어 행사장에 깜짝 등장 특별출연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KBS 2TV ‘신사와 아가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 식물 가득한 친정집 공개→동생 김정민과 딘딘 소개팅 몰카(호적메이트)[어제TV]
- “44살, 한시가 급해” 8일 연속 관계 횟수 채워야 하는 연상연하 ‘애로부부’
- 류화영, 탄력적 애플힙으로 반전 뒤태 “데드리프트 60㎏ 들면 이렇게”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사업가♥’ 이시영, 옷은 D사·폰케이스는 C사‥걸어다니는 명품관
- “갤러리 같아” 이다해 럭셔리 자택 공개, 스위트홈 침실→널찍·모던 거실까지 ‘전참시’
- ‘주상욱♥’ 차예련, 야식도 분위기 넘치네 “청양고추 넣은 꽃게라면”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질투할 애플힙 인증샷 “너무 예뻐서…”
- 전소민, 유재석도 못 알아볼 아찔한 자태‥트임 드레스로 반전매력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