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바이크 면허 도전.."♥아내 허락 필요 없어" (해방타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방타운' 이종혁이 허세를 부렸다.
1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해방타운'에서는 배우 이종혁의 해방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2종 소형 바이크 면허를 따기 위해 시험장으로 향하던 이종혁은 분식집에 들렀다가 한 시민과 대화를 하게 됐다.
시민에게 바이크 면허에 관심이 있냐고 물은 이종혁은 시민이 "아내가 절 죽이려 할 거다"라며 두려워하자 "우리는 하지 말라는 건 계속 해야 한다"라고 당당히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해방타운' 이종혁이 허세를 부렸다.
1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해방타운'에서는 배우 이종혁의 해방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2종 소형 바이크 면허를 따기 위해 시험장으로 향하던 이종혁은 분식집에 들렀다가 한 시민과 대화를 하게 됐다. 시민에게 바이크 면허에 관심이 있냐고 물은 이종혁은 시민이 "아내가 절 죽이려 할 거다"라며 두려워하자 "우리는 하지 말라는 건 계속 해야 한다"라고 당당히 말했다.
이에 시민이 "아내에게 허락 받으셨냐"라고 묻자 이종혁은 "뭘 그런 걸 허락 받고 하냐"라며 허세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지금 조금 긴장되긴 하는데 10번 연습했더니 8번 합격하더라. 제가 운동 신경이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이다해, 이제야 대놓고 애정행각…"마음 고생" 눈물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2㎏ 감량 후 물오른 비주얼
- '집단 성폭행' 최종훈, 출소 후…母 "별것도 아닌데 난리"
- 기승호, 회식자리서 후배 폭행…징역 6개월 선고
- 송혜교, 장기용과 꿀 뚝뚝…실제 연인 같은 스킨십
- 이순재, 90세 최고령 대상에…'소피 목소리' 배정남도 축하 "존경합니다"
- 갑작스런 비보…故이윤희·이희철·유호한 사망, 잔인한 1월 [엑's 이슈]
- '11살 연하 여친' 김종민, 결혼식 날짜 공개 "4월 20일 장가갑니다" (1박 2일)[종합]
- '파격 숏컷' 송혜교, 맘고생 언급 "여자로서 힘든 경험도…이젠 관심 감사" (요정재형)
- 서현, 6년 만 '김딱딱' 사과에 "최후의 승자는 선한 사람" 간접 심경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