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효린, 고난도 힐 퍼포먼스 압도적 'Layin' Low'
김현정 2022. 1. 14. 22:2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직뱅크' 효린이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효린은 14일 오후 5시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Layin’ Low’(레인 로우)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이날 효린은 ‘Layin’ Low’를 선보이며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라이브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열렬한 환호를 일으켰다.
이어 고난도의 힐 댄스로 효린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것은 물론 무대의 몰입도를 높이는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효린은 흡입력 있는 도입부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Layin’ Low’를 파워풀한 에너지로 꾸민 바 명불허전 ‘퍼포먼스 퀸’의 진가를 발휘했다.
효린은 신곡 ‘Layin’ Low’에 대한 호응 속 ‘Layin’ Low’ 댄스 챌린지 등으로 화제를 더하고 있다.
한편, 효린은 신곡 ‘Layin’ Low’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할 것을 예고,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을 예정이다.
사진= K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세븐♥이다해, 이제야 대놓고 애정행각…"마음 고생" 눈물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2㎏ 감량 후 물오른 비주얼
- '집단 성폭행' 최종훈, 출소 후…母 "별것도 아닌데 난리"
- 기승호, 회식자리서 후배 폭행…징역 6개월 선고
- 송혜교, 장기용과 꿀 뚝뚝…실제 연인 같은 스킨십
- 한국 떠난 이국주, 새해부터 안타까운 근황…"실패 두려워, 폐지 프로만 몇 개" 눈물
- 故 이순재, 박근형에게 '마지막 부탁'했다…85세에 연극 무대 자처한 사연 (라스)
- '15kg 극한 감량' 조영구, 뱃살 근황 '충격'…♥신재은 "이성적 매력 감소" (바디인사이트)[종합]
- 류시원, 재혼하길 잘했다…'19살 연하' ♥아내 연예인급 미모, 심지어 수학 강사 [엑's 이슈]
- 채리나, 결국 주식투자 '초대박' 났다…"수익률 800%, 엔비디아 7년 전부터" (골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