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청량돌 우아! 블랙 스쿨룩 입고 '별따러가자'

조연경 2022. 1. 14. 2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woo!ah!(우아!)가 별처럼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다.

우아는는 14일 오후 5시 방송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 무대를 공개했다.

'뮤직뱅크'에서 우아는 검정색 스쿨룩을 입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무대를 채웠다. 여기에 우아는 밝은 미소와 청량한 음색을 더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우아는 무대에서 다양한 대형과 동선으로 '고퀄리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는 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히 비추겠다는 소망을 담은 노래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이번 신곡 '별 따러 가자'는 트와이스 '낙낙(Knock Knock)'을 작곡하고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편곡한 이우민(collapsedone), '알콜 프리(Alchol Free)' 편곡에 참여한 작곡가 이해솔이 호흡을 맞춘 만큼 리스너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싱글 '별 따러 가자'로 컴백한 woo!ah!(우아!)는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온, 오프라인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