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출신 스님' 차우림 "남편 사망→아들 병..출가" (특종세상)[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 씨가 스님이 된 사연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는 깊은 산중 토굴에서 홀로 수행 중인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 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1994년 미스코리아 인천 선 출신인 차우림 씨는 본선에 한성주, 성현아와 함께 출전했던 경력의 소유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 씨가 스님이 된 사연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는 깊은 산중 토굴에서 홀로 수행 중인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 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1994년 미스코리아 인천 선 출신인 차우림 씨는 본선에 한성주, 성현아와 함께 출전했던 경력의 소유자. 사연 제보자는 "오랫동안 알고 지낸 동생이다. 키도 크고 날씬해서 미스코리아 한성주 씨하고 성현아 씨하고 같이 출전했다"라며 "잘나가고 집안도 굉장히 부유하고 남부럽지 않게 살았었다"고 전했다.
계룡산 한 구석에 위치한 토굴에서 제작진과 만난 스님은 6개월 째 그곳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불편한 게 많지만 참아내야 한다"면서 "내가 정말 업이 많구나. 죄를 많이 졌구나. 저는 가슴에 묻을 일이 너무 많다"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쏟았다.
미스코리아 본선 출전 이후 연예계 데뷔까지 생각했던 차우림 씨는 "항상 화려한 생활을 하다가, 결혼도 되게 화려하게 했다. 대통령 비서실장님이 주례를 해주실 정도로, 주변에 부러워하는 친구도 많았다"고 행복했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던 중 IMF 외환위기 당시 본인도 위기를 맞았다는 차우림 씨는 "그 때 부도를 맞았다. 집도, 차도 다 넘어갔다"고 전했다. 게다가 사고로 남편이 세상을 떠나고 홀로 남은 아들을 바라보며 살아왔다고.
그는 "아들 대학교 보낼 때까지 고생했다. 그 뒤 '이젠 편안하게 살아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아이가 아팠다"고 말했다. 집안이 망하고 남편이 세상을 떠났는데, 2년 전 아들마저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에 시달리자 모든 게 자신의 업보라 여겨졌다는 것. 차우림씨는 "나는 자식을 위해 출가란 선택을 한 건데, 아이는 엄마도 자기를 버렸다고 생각할 수 있다"며 눈물을 보였다.
사진= '특종세상'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이다해, 이제야 대놓고 애정행각…"마음 고생" 눈물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2㎏ 감량 후 물오른 비주얼
- '집단 성폭행' 최종훈, 출소 후…母 "별것도 아닌데 난리"
- 기승호, 회식자리서 후배 폭행…징역 6개월 선고
- 송혜교, 장기용과 꿀 뚝뚝…실제 연인 같은 스킨십
- 장신영, '불륜' 강경준 용서한 후…"자신감 없어져" 공개 심경 고백 [종합]
- '종로 신사옥 공개' 김소연, "사업 확장...시청 근처에서 짱 먹고파" (사당귀)[전일야화]
- 라이머 "안현모와 이혼 원치 않았다…눈물 펑펑 쏟기도" 심경 고백 (미우새)[종합]
- '정대세♥' 명서현, 충격고백 "시어머니 때문에 죽을 생각까지" (한이결)
- 박나래, '성희롱 논란' 후…"스스로 가두고 자체검열" (요정재형)[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