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IS] 카니예 웨스트, 13세 연하 여친과 길거리 키스

황지영 2022. 1. 14.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EW YORK, NEW YORK - NOVEMBER 07: Kanye West attends the Fast Company Innovation Festival - Day 3 Arrivals on November 07, 2019 in New York City. (Photo by Brad Barket/Getty Images for Fast Company)

카니예 웨스트가 공개 스킨십을 하며 열애를 알렸다.

13일(현지시각) 외신에 따르면 카니예 웨스트는 전날 LA 식당에서 새 여자친구인 줄리아 폭스와 데이트를 가졌다. 줄리아 폭스는 복근을 드러낸 크롭탑에 가죽바지를 입고 후드 차림의 카니예 웨스트 옆에 섰다.

카니예 웨스트는 줄리아 폭스와 거침없는 스킨십을 카메라에 그대로 노출했다. 허리를 감싸안거나 키스를 하는 등 공개연애 중임을 톡톡히 알렸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마이애미 콘서트 이후 처음 만나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애미에 위치한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도 함께 했다.

킴 카다시안 측은 "카니예 웨스트가 다시 웃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좋은 사람과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