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김요한, '디저트' 무대 최초 공개..시크美 장착

박정선 2022. 1. 13. 2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카'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만능 아티스트의 출격을 알렸다.

김요한은 1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김요한은 더 성숙해지고 깊어진 매력으로 무대를 짙게 물들였다. 섹시한 매력을 높이는 블랙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한 김요한은 비주얼부터 퍼포먼스까지 ‘만능 아티스트’ 면모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요한은 시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매력을 보였다.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표정 연기, 제스처로 곡의 몰입도를 끌어 올렸다.

김요한의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은 환상, 환각이란 의미대로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김요한의 시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멋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DESSERT’는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캐치한 멜로디 라인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김요한의 파워풀한 보컬과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