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신곡 'Blessed-Cursed' 뮤직비디오 조회수 1천만 뷰 돌파..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장악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입력 2022. 1. 13. 18: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신곡 'Blessed-Cursed'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 10일 발표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의 타이틀곡 'Blessed-Cursed'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3일 오전 9시 1분 경 1000만 뷰를 넘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신곡 ‘Blessed-Cursed’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 10일 발표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의 타이틀곡 ‘Blessed-Cursed’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3일 오전 9시 1분 경 1000만 뷰를 넘었다.

‘Blessed-Cursed’는 지금까지 자신들에게 주어졌던 조건들과 자신들을 길들이려고 했던 세상의 질서가 모두 축복인 줄 알았던 소년들이 그 모든 것들이 오히려 저주였음을 깨닫고, 이제 그 모든 것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이다.

1999년에서 2000년으로 넘어가는 ‘세기말 감성’을 담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곱 멤버의 ‘무결점 칼군무’에 더해 멤버별로 각자 다른 세트에서 펼친 강렬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구성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원색의 세트가 볼거리를 더했고, 카메라 렌즈를 통해 관찰하는 형식으로 멤버들의 개인 퍼포먼스가 연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DIMENSION_ANSWER’, ‘BLESSED_CURSED’ 등 타이틀곡명과 앨범명이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최상위권을 장악하는가 하면 일본, 미국, 필리핀 등에서 이번 뮤직비디오가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ENHYPEN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재확인됐다.

한편, ‘DIMENSION : ANSWER’는 지난 11일 오전 9시 기준 전 세계 1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기록한 데 이어,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발매와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Blessed-Cursed’ 역시 전 세계 9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인 벅스에서 실시간 차트와 일간 차트 1위를 찍는 등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