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제외-케인 선발' 토트넘, 첼시와 준결승 2차전 선발 명단 발표 [카라바오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궁지에 몰린 토트넘 홋스퍼가 반전을 꿈꾸며 결승 도전에 나선다.
토트넘 홋스퍼는 13일(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첼시와의 2021/22시즌 카라바오컵 준결승 2차전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주전인 손흥민과 에릭 다이어가 부상으로 나설 수 없는 가운데 토트넘은 두 시즌 연속 결승 진출을 위해 주전급 선수들을 선발 출격시킨다.
지난 시즌 토트넘은 브렌트포드를 꺾고 결승에 진출했지만, 결승에서 맨체스터시티에게 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궁지에 몰린 토트넘 홋스퍼가 반전을 꿈꾸며 결승 도전에 나선다.
토트넘 홋스퍼는 13일(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첼시와의 2021/22시즌 카라바오컵 준결승 2차전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원정 1차전에서 0-2로 패해 결승 진출 가능성이 적은 상황이다.
토트넘은 피엘루이지 골리니 골키퍼를 비롯해 자펫 탕강가, 다빈손 산체스, 벤 데이비스가 백3를 구성한다. 에메르송 로얄과 맷 도허티가 윙백으로 나서고 중원엔 해리 윙크스와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가 지킨다. 최전방엔 지오반니 로셀소,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가 출격한다.
주전인 손흥민과 에릭 다이어가 부상으로 나설 수 없는 가운데 토트넘은 두 시즌 연속 결승 진출을 위해 주전급 선수들을 선발 출격시킨다. 지난 시즌 토트넘은 브렌트포드를 꺾고 결승에 진출했지만, 결승에서 맨체스터시티에게 패했다.
교체 명단에는 위고 요리스(GK), 파스코시, 라이언 세세뇽, 조 로든, 올리버 스킵, 알비 화이트, 델레 알리, 브라이안 힐, 데인 스칼렛이 준비한다.
사진=토트넘 홋스퍼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이다해, 이제야 대놓고 애정행각…"마음 고생" 눈물
- 기승호, 회식자리서 후배 폭행…징역 6개월 선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2㎏ 감량 후 물오른 비주얼
-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13살 나이차 극복
- 김윤아 "父에 학대 당해…뇌가 멍든 것 같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