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봐, 언니 명품 백 샀다!

입력 2022. 1. 12. 16:11 수정 2022. 1. 12. 16: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레드벨벳 조이, 오마이걸 지호, 티파니 영, 현아, 이시영이 찜콩한 핫한 명품 백, 너 이름이 뭐니?
「 블랙핑크 지수 」
한창 디올 레이디 백을 즐겨 들던 블랙핑크 지수가 최근에는 디올 ‘카로 백’에 홀릭 중! CD 트위스트 잠금 장치가 포인트인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 백으로 금장, 은장 체인 컬러 중 지수는 은장의 미디엄 사이즈를 선택했다.
「 현아 」
블랭핑크 리사에 이어 현아의 마음까지 훔친 이 빅백은 셀린느의 아이코닉한 트리오페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텍스타일 트리오페호리즌탈카바스 백’. 가죽이 아닌 텍스타일 소재라 가볍고 수납 공간도 넓어 데일리 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오마이걸 지호 」
셀린느 대란에 불을 지핀 바로 그 백, ‘오벌 펄스 크로스 백’. 블랙, 탄, 아미 그린 세 가지 컬러 중 오마이걸 지호의 픽은 가장 잘 팔린다는 카멜, 탄! 영&리치미 제대로 뿜뿜하려면 셀린느의 오벌 펄스 크로스 백이 진정한 MZ인싸템일 듯.
「 레드벨벳 조이 」
벨트인 듯 백이기도 한 이 쁘띠 사이즈의 샤넬의 ‘클래식 벨트 백’은 샤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카드 지갑에 체인 스트랩을 달아 미니 크로스백처럼 착용하는 것이 특징. 레드벨벳 조이처럼 영스터이거나 샤넬 러버라면 클래식 벨트 백이 오히려 좋아.
「 이시영 」
걸어 다니는 명품 백화점인 이시영의 최근 #내돈내산이이템은 은 바로 블링블링 영롱하게 빛나는 프라다의 ‘큐빅 버킷 백’. 복 주머니 스타일의 버킷 백이라 활용도가 높으면서 백 표면에 큐빅이 알알이 박혀있어 사복 패션에 매치하면 존재감 제대로 발휘할 수 있다.
「 티파니영 」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자칭 타칭 발렌티노 러버, 티파니영은 최근 인스타그램 피드에 발렌티노의 ‘나파 가죽 스터드 사인 숄더 백’을 선택했다. 화려한 컬러가 잘 어울리는 티파니영답게 눈부신 그린 컬러로 완꾸 스타일 장착.

Copyright©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