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비 국가대표 이장군, 장군엔터 전속계약 "스포테이너 잠재력↑"

조연경 2022. 1. 11. 2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이장군이 매니지먼트 전속계약 체결과 함께 스포테이너로서 활동 영역을 더욱 넓힌다.

이장군 선수는 최근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장군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스포테이너로서 많은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진 이장군 선수의 새로운 도전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현역 카바디 국가대표선수로서 본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며, 카바디라는 종목이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역량을 발휘해 방송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 오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선수의 좋은 모습 기대바라며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카바디는 인도 전통 스포츠로, 2018년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인 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 선수는 인도에서 국빈급 대우를 받는 슈퍼스타로도 알려져 있다.

이장군 선수는 카바디라는 종목이 한국에서 비인기 중 비인기종목으로 카바디를 홍보하기 위해 예능에 출연중이다. 최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복면 얼음왕자로 출연하여 달콤하면서 허스키한 목소리로 가창력을 뽐내는가 하면, JTBC '뭉쳐야 찬다2'에서 뛰어난 피지컬과 수준급 축구 실력으로 에이스로 맹활약하고 있다. 신년특집 '전설체전'에도 출격한다.

한편, 이장군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예능 MC사업부 뿐만 아니라 스포츠 스타 사업부를 내부 신설하여 스포테이너 및 다양한 활동영역에서 매력과 재능을 가진 스타를 더욱 적극적 영입하여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예능 MC 사업부에는 방송인 MC 김성주, 개그맨 정성호, 방송인 박슬기, 개그우먼 박소라가, 스포츠 스타 사업부에는 김병현, 김태술이 소속돼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