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Blessed-Cursed' 국내외 차트 선전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 10일 발표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의 타이틀곡 ‘Blessed-Cursed’는 11일 오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인 벅스에서 1위를 기록했다.
‘Blessed-Cursed’는 발매와 동시에 바로 정상을 차지한 뒤 하루가 지난 뒤에도 정상을 유지했다. 수록곡 ‘Polaroid Love’와 ‘Outro : Day 2’ 역시 발매 직후 연이어 2,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줄곧 5위권 이내에 이름을 올리며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국내 음원 차트 뿐 아니라 해외 차트에서도 선전 중이다. ‘DIMENSION : ANSWER’는 11일 전 세계 10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Blessed-Cursed’ 역시 전 세계 9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ENHYPEN의 새 앨범 ‘DIMENSION : ANSWER’는 세상이 틀렸다는 것을 깨달은 소년들이 세상에 대해 의문과 불신을 갖게 되면서 사회가 제시한 정답을 따르지 않고, 우리만의 정답과 방식을 찾아가기로 결심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Blessed-Cursed’는 자신을 둘러싼 조건들과 세상들의 질서가 축복이 아니라 저주임을 깨달은 이들이 이것들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더 이상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방역위반-폭행 기소’ 작가A, 낮에는 정의구현 밤에는 향락 여전한 ‘이중생활’
- 방탄소년단 마스크 논란, ”5천원 너무 비싸” vs ”굿즈로 손색 없어”
- 대놓고 이말년 유튜브 베낀 ´미우새´ 지상렬-김종민? 콘텐츠 유사성 논란
- 킴 카다시안, 비키니보다 과한 노출? 비현실적 글래머 몸매~
- 제시, 침대서 아찔한 볼륨감 자랑~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