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쇼윈도' 전소민, 송윤아 리마인드 웨딩 찾은 진짜 이유 밝혀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방송되는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서는 한선주(송윤아 분), 신명섭(이성재 분)의 리마인드 웨딩까지 약 1년의 시간을 되짚어 온 것에 이어 본격적으로 리마인드 웨딩과 그 이후의 이야기가 실시간으로 전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한선주·신명섭의 리마인드 웨딩 현장을 찾아온 윤미라(전소민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쇼윈도:여왕의 집' 12회에서 한선주는 윤미라를 불러 기 위해 리마인드 웨딩을 생각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되는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서는 한선주(송윤아 분), 신명섭(이성재 분)의 리마인드 웨딩까지 약 1년의 시간을 되짚어 온 것에 이어 본격적으로 리마인드 웨딩과 그 이후의 이야기가 실시간으로 전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한선주·신명섭의 리마인드 웨딩 현장을 찾아온 윤미라(전소민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쇼윈도:여왕의 집’ 12회에서 한선주는 윤미라를 불러 기 위해 리마인드 웨딩을 생각해냈다. 한선주의 계획에 걸려든 건지, 아니면 이를 이용하려 하는 건지 윤미라가 실제로 파티 현장에 나타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윤미라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신부의 모습이다. 준비가 한창인 파티장에 유유히 들어가 이를 지켜보는 윤미라의 모습은 마치 그녀가 이 파티의 주인공인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윤미라가 입은 드레스는 한선주의 드레스와 같은 디자인이라 더욱 소름을 유발한다.
그러나 순백의 드레스와 달리, 독기를 가득 품은 눈빛이 그녀가 평범한 신부가 아니라는 점을 보여준다. 윤미라에게서 느껴지는 섬뜩한 분위기가 금방이라도 새로운 사건이 발생할 것 같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그동안 윤미라는 상상 그 이상의 일들을 펼쳐왔다. 한선주에게 접근해 친구가 되고, 신명섭의 아이를 유산하고도 아닌 척 연기하고, 한정원(황찬성 분)의 여자친구로 한선주·신명섭 앞에 다시 등장하는 등. 언제나 예측 불가 사건을 만드는 윤미라이기에, 이번 리마인드 웨딩에 찾아온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그녀가 또 어떤 일을 꾸미고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방송 뷰] 2022년 '이것'으로 경쟁한다..'킬러' 콘텐츠 강화 나선 방송사들
- [D:이슈] 에버글로우 왕이런도 모국행…중국계 아이돌, 잇따른 이탈 문제없나
- [D:인터뷰] '고요의 바다' 공유 "1등 하려고 드라마 만드나?"
- [D:인터뷰] 최우식 "'기생충'의 부담, 결과보단 과정 중시로 해소"
- [D:영화 뷰] 스티븐 스필버그 VS 리들리 스콧, 진검 승부 펼치는 거장들
- 尹대통령, 21일 헌재 탄핵심판 변론 직접 출석
- 커지는 尹 리스크…국민의힘, '1호 당원'과 거리두기 본격화?
- [트럼프 2.0] 트럼프, 첫 일정 예배 뒤 백악관서 바이든과 차담
- '파묘'가 부른 오컬트의 귀환…'검은 수녀들'→'퇴마록', 장르 확장 노린다 [D:영화 뷰]
- “빨간색 양말도 안 신는데” 화난 울산HD 팬들, 주말 반대 집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