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뷰티 어워즈 2021! 극강의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베스트 헤어 트리트먼트는?

2022. 1. 10. 0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est of The Best Winners of Cosmo Beauty Awards 2021.
「 Best Hair Conditioner & Treatment 」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트리트먼트 250ml 1만2천9백원대

코로나19 이후 헤어 시장은 전에 없는 호황을 누렸다는 것이 빼박 팩트. 얼굴에 암만 공들여 메이크업해봤자 마스크에 가려져 무용지물이니, 머리카락을 형형색색으로 물들이고, 스타일링에도 온 신경을 쏟았다. 그 결과 모발 케어 시장도 함께 커졌다. 염색이나 펌으로 손상된 모발은 홈 케어가 필수였기 때문이다. 지난해 혜성처럼 등장해 출시 5개월 만에 기라성 같은 제품을 물리치고 베스트 컨디셔너&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선정된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트리트먼트는 올해도 굳건히 그 왕좌를 지키는 데 성공했다. 그 비결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매스 브랜드 제품임에도 전문 살롱 제품 안 부러운 뛰어난 제품력에 있다. 저분자 단백질을 3만ppm이나 함유해 겉으로만 모발을 강화하는 것이 아닌 모발 손상의 원인을 방어해 모발 속 탄력과 보습까지 책임지는 놀라운 성능과, 도포하고 10초 후에 바로 씻어내도 효과가 느껴질 정도로 확실한 넘사벽 밀착력이 특징. 극강의 윤기와 부드러움으로 머리카락이 가닥가닥 날리기 때문에 드라이 시간까지 단축해주는 기특한 제품으로 #10초트리트먼트라는 닉네임도 얻었다.

14.5% SURVEY RESULTS 역시는 역시! “잦은 염색으로 인해 푸석한 모발도 10초 사용만으로 엉킴 없이 부드럽게 풀린다”, “잔여감과 떡지는 느낌이 전혀 없다”, “꽃향기 베이스의 은은한 향이 고급스러워 좋다” 등 효능·사용감·향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헤어 케어 명가’ 미쟝센다운 행보를 보여줬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