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X메이크스타, '에세이 ep.1' 공구 프로젝트 12일까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민호가 메이크스타와 손잡고 글로벌 '민호특공대'를 다시 만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7일 장민호의 첫 미니앨범 '에세이 ep.1' 초동판매 부스터 공동구매 프로젝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메이크스타는 장민호의 팬들에게 디지털 스타메이커 증서를 증정하는 한편 국내 한정 무료 배송 이벤트까지 마련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장민호가 메이크스타와 손잡고 글로벌 '민호특공대'를 다시 만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7일 장민호의 첫 미니앨범 '에세이 ep.1' 초동판매 부스터 공동구매 프로젝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앞서 성황리에 종료된 특별 공동구매 사인 앨범 이벤트에 이어 또 한 번 뜻깊은 선물을 전하는 것.
메이크스타가 마련한 공동구매 프로젝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구매한 수량은 초동 판매량 집계에 100% 반영되며, 기존 온라인 판매가 보다 약 10% 저렴한 가격에 장민호의 '에세이 ep.1'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이크스타는 장민호의 팬들에게 디지털 스타메이커 증서를 증정하는 한편 국내 한정 무료 배송 이벤트까지 마련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온라인 주문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전화 주문까지 준비해 한층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에세이 ep.1'은 장민호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조영수, 뮤지 등 유명 프로듀서와의 협업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장민호는 물론 팬들에게도 뜻깊은 앨범인 만큼, '에세이 ep.1' 구성 역시 풍성하다. 새로운 콘셉트 이미지가 담긴 에세이 포토북을 비롯해 접지 포스터와 북마크, 스티커, 폴라로이드와 인화 사진, 그리고 초회 한정 스페셜 티켓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포함돼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13살 나이차 극복
- 유명배우 A, 배우 지망생들과 성관계 인정 '충격'
- 안재현, 스타일 확 달라져 '누군지 몰라보겠어'
- 남보라 "母 13번째 임신 몰라…내가 또 키워야 하나 싶어서"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 안 해도 50억 챙겼다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세븐, 지드래곤 말실수 저격했다…"뭘 좀 잘못 알고 있네" [엑's 이슈]